갤럭시 노트 10.1 다운로드 모드

3 단계. 프로그램에서 장치를 다시 시작 하 고 있음을 알리는 진행률 표시줄이 표시 됩니다. 완료 되 면 Galaxy phone이 자동으로 재부팅 되 고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10.1 “안 드 로이드 태블릿의 6 월에 출시 2011. 삼성 GT-P7510MA 안녕하세요! 사람이 자신의 메모 10.1을 수정 했습니까? 지금 그 문제를 겪고 있고 오 딘 너무 했지만 실패 했습니다. 당신이 rdjackson225@yahoo.com을 한 경우 공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 몇 주 전에 주말 여행에서 집에 왔습니다. 나는 “갤럭시 노트 10.1” 화면이 켜져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문제가 있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그것을 충전에 연결 하지 않는 한, 나는 태블릿을 켤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충전 아이콘 화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복구 모드로 가져올 수 없습니다. 당신이 복구 또는 공장 재설정 화면에 얻을 수 없는 경우 어떤 좋은 WOLD 백업이 될?! 죽음의 스크린의 일반적인 5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모드에 갇혀” 옵션을 선택 하 고 계속 하려면 “다음”을 클릭 하십시오.

● 블랙/응답 하지 않는 은하계에서 데이터를 복원 하는 방법? 당신이 말하는이 화면이 삼성 갤럭시 S9/S8/s 7/S6/S6에 지/S5/갤럭시 탭 또는 다른 사람, 갤럭시 장치가 다운로드 모드 (오 딘 모드)에 갇혀 있는 “다운로드 대상을 해제 하지 마십시오” 라고 표시 하는 경우. 무엇 오 딘 모드 또는 다운로드 모드와 삼성 갤럭시 장치에 다운로드 모드에서 얻을 하는 방법? 읽기. 버튼 조합이 오 딘 모드에서 휴대 전화를 얻을 수 없는 경우, 휴대 전화에서 배터리를 당겨 보십시오. 그러나 많은 사용자가 배터리 당김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 특히 갤럭시 노트에 대 한 5/S6, 갤럭시 노트 8/S8 이동식 배터리/후면 커버.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나는 순간에 삼성 매우 행복 그물입니다. 나는 4 년 전에 대 한이 노트 10.1에 대 한 돈의 좋은 금액을 지불. 이보다 오래 지속 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또한 읽기: 다운로드 모드 (오 딘 모드)를 입력 하는 방법 장치가 다운로드 모드에 갇혀 있어 때 빈 갈 때, 당신은 하드 재 부 팅 장치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재부팅은 삼성의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강제 중지 하 고 새로운 시작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봐, 내 삼성 갤럭시 노트 10.1에 배터리는 비어 그래서 그것을 충전 하려고.

내가 했을 때, 삼성 로고가 등장 하 고 (배터리가 다시 빈 때까지) 멀리 가지 않을 것 이다. 전원 버튼 + 볼륨을 누르면 다운로드 모드가 켜 졌습니다. 전원 버튼 + 볼륨 낮추기를 누르면 삼성 로고가 다시 나타납니다. 나는 그것이 다시 작동 하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로이 매우 실망 이유를 이해 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같은 문제를 겪고 있었다 인터넷에서 읽고, 하지만 난 그것에 대 한 해결책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모드를 종료 하려면 볼륨 낮추기 + 전원 버튼을 누른 후 전화기가 꺼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약 20 초 동안 두 개의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긴 전원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모드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Galaxy phone이 전원 버튼을 누르는 시간에 관계 없이 부팅 되지 않습니다. 갤럭시 폰이 다운로드 모드에서 멈추는 것 처럼 보입니다. 이는 종종 전화가 잘못 된 업데이트 또는 손상 된 펌웨어 점멸 후 소프트 벽돌로 될 때 발생 합니다. 다운로드 모드 또는 갤럭시 폰이나 태블릿에서 오 딘 모드에서 얻을, 당신은이 트릭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Kies (사전 참고 III)가 장치와 연결 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장치를 다시 시작 하도록 지시 합니다. 2 단계.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모드 (Odin)에 있다는 것을 감지 하 고 끝내기를 클릭 하십시오. 오 딘의 최신 버전을 쓸 때, Odin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V 3.13.1. 그러나 보다 안정적인 상태에서 이전에 릴리스된 버전이 있습니다.

Shares

Posted on 12th May 2019 in Uncategorised

Share the Story

About the Author

Back to Top
Sh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