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업열역학 예제

GH-다이어그램(예: 그림 3, 5)이 관리에 유용한 가이드를 제공하는 적절한 가역적 열 및 작업 전송을 통해 전체 열역학의 예비 최적화를 위해 산업 공정을 유용하게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최적화. 열역학의 세 번째 법칙은 신체의 에너지 (따라서 온도)가 0으로 갈 때 엔트로피가 최소 값에 접근한다고 말합니다. (S_0)을 호출합니다. 그래서 엔트로피는 (S-S_0)에 의해 감소하고, 우리는 열 욕조에 열 (T(S-S_0))를 추가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몸에서 추출 할 수있는 작업의 최대는 경제 및 환경 모두에서 발생하는 산업 생산에서 에너지, 특히 고품질 (즉, 고온) 에너지의 사용을 최소화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있다 우려. 화석 연료의 연소로 인해 산업에서 사용되는 에너지의 상당 부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면 지구 온난화에 기여하는 `온실 가스` 이산화탄소의 생산도 감소할 것입니다. 열역학적 측면에서, 최적의 공정(최소 에너지가 필요한 공정)은 가역적 조건하에서 수행됩니다[1, 2]. 이 백서에서는 산업 생산의 일반화 된 열역학을 고려하고 재료 전달, 열 전달 및 작업 성능을 현명하게 적용하여 생산이 가역성으로 최적화 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방법은 개별 장비를 최적화한 다음 결합하여 전체 프로세스를 생성하는 표준 엔지니어링 관행과 대조되며, 이는 최적이 아닐 수 있습니다. 다음 예비 분석 단계에서는 온도 차이만 화학 공정의 열역학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고려하여 열역학의 기본 방정식에서 첫 번째 용어만 다룹니다.

여기서 우리는 열이 온도 덕분에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잠재력을 수행 할 수 있다고 고려합니다. 고온 열은 동일한 양의 열에서 추출할 수 있는 작업량 측면에서 저온 열보다 더 유용합니다. 후속 섹션에서는 실용적인 단계로 나누어 작동하기 위해 비실용적인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합니다. 이것은 또한 압력 부피 또는 전기 에너지와 같은 다른 작업 소스를 사용하여 수행 될 수 있지만,이 문서에서는 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열역학은 경계를 넘을 수 있는 것의 관점에서 정의된 세 가지 시스템 클래스를 구별합니다: 역사적으로 열역학은 초기 증기 엔진의 효율성을 높이려는 욕구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엔진 효율이 프랑스가 나폴레옹 전쟁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었던 프랑스 물리학자 니콜라스 레오나르드 사디 카르노(1824)의 작품. [1] 스코틀랜드-아일랜드 물리학자 로드 켈빈은 1854년 열역학의 간결한 정의를 공식화한 최초의 사람[2] “열역학은 열역학과 신체의 연속적인 부분 사이에서 작용하는 힘과 열의 관계, 그리고 열과의 관계에 대한 열의 관계입니다. 전기 기관.” 열역학의 개발에 필요한 열 용량과 잠열의 기본 개념은 제임스 와트가 악기 제조업체로 고용 된 글래스고 대학의 조셉 블랙 교수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Shares

Posted on 2nd August 2019 in Uncategorised

Share the Story

About the Author

Back to Top
Sh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