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 시리얼 모니터 예제

직렬 통신은 Arduino 보드가 컴퓨터 및 기타 장치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쉽고 유연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장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하여 정보를 보내고 받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스케치는 헤더다음에 두 개의 정수(16비트) 값을 이진 데이터로 보냅니다. 값은 Arduino 임의 함수를 사용하여 생성됩니다(레시피 3.11 참조): 처리는 Arduino와 유사한 개발 환경을 사용하는 무료 오픈 소스 도구입니다. 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고 처리 웹 사이트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직렬 모니터를 사용하여 스케치를 업로드하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모니터 아이콘을 클릭하여 일련 모니터를 열고(레시피 4.1 참조) 직렬 모니터 창 상단의 텍스트 상자에 숫자를 입력합니다.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텍스트 상자에 입력된 문자가 전송됩니다. 깜박임 속도 변경이 표시됩니다. 아두 이노 팀은 미래의 아두 이노 다운로드와 뉴 소프트 시리얼을 제공 할 계획이다. Arduino 버전의 릴리스 노트를 확인하여 이 소프트웨어가 이미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처리 스케치는 처리 스케치와 동일한 디렉토리에 (현재 날짜와 시간을 파일 이름으로 사용하여) 파일을 만듭니다.

Arduino에서 받은 메시지가 파일에 추가됩니다. 키를 누르면 파일이 저장되고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표준 Arduino에는 단일 하드웨어 직렬 포트가 있지만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추가 포트(통신 채널)를 에뮬레이트하여 더 많은 연결에 대한 연결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장치보다. 소프트웨어 시리얼은 데이터를 보내고 받기 위해 Arduino 컨트롤러의 많은 도움이 필요하므로 하드웨어 직렬만큼 빠르거나 효율적이지는 않습니다. 음, 바탕 화면 컴퓨터에서, 메모리의 기가 바이트와 (RAM), 이것은 할 수있는 합리적인 일이다. 그러나 Arduino의 작은 컴퓨터는 총 1킬로바이트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당신이 볼 수없는 배경 물건에 사용됩니다. 작은 스케치의 경우 모든 것을 길게 만들고 완료 할 수 있지만 더 큰 스케치가있는 경우 메모리가 정말 빨리 소진되고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따라서이 경우 모든 바이트가 계산됩니다! Google 어스를 사용하면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비행”하여 위성 이미지, 지도, 지형 및 3D 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그림 4-4 참조). 그것은 마우스에 의해 제어 할 수있는 비행 시뮬레이터를 포함하고,이 조리법은 조이스틱 입력을 제공하기 위해 아두 이노에 연결된 센서와 결합 레시피 4.10에 설명 된 기술을 사용합니다. 우노, 듀밀라노브, 디에시밀라, 나노, 메가 를 포함한 보드에는 하드웨어 직렬 포트에 연결하기 위해 아두 이노 칩의 하드웨어 직렬 포트를 범용 직렬 버스 (USB)로 변환하는 칩이 있습니다. 미니, 프로, 프로 미니, 보드이노, 산기노 및 현대 장치 베어 본즈 보드와 같은 다른 보드는 USB 지원이 없으며 TTL을 USB로 변환하는 컴퓨터에 연결하기 위한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이 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arduino.cc/en/Main/Hardware 참조하십시오. Diecimila 아두 이노를 갖는 매우 일반적인 경우, 직렬 모니터는 아두 이노를 자동으로 재설정합니다. 스케치가 몇 초 후에 시작됩니다 당신의 스케치는 직렬 입력 또는 출력을 사용하기 전에 Serial.begin() 함수를 호출해야합니다. 이 함수는 원하는 통신 속도라는 단일 매개 변수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송신 측과 수신 측에 대해 동일한 속도를 사용해야합니다, 또는 당신은 화면에 gobbledygook (또는 전혀 아무것도)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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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on 2nd August 2019 in Uncategoris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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