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오디오 앱 예제

San Angeles는 GLES C/API를 사용하여 절차 적 장면을 렌더링하는 데모의 안드로이드 포트입니다. 원래 GLES 포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래 README를 참조하십시오. 샘플 데모: – ABI APK 분할 이 샘플은 Gradle 빌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빌드하려면 “gradlew 빌드” 명령을 사용하거나 Android Studio에서 “프로젝트 가져오기”를 사용합니다. Webp는 네이티브 활동보기에서 webp의 사용을 데모하는 작은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한 안드로이드 샘플입니다 : – 디코딩 3 webp 이미지를 회전하고 화면 버퍼로로드합니다. 디코딩은 자신의 스레드에이 샘플은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안녕하세요 GL2GLES 2.0 API를 사용하여 삼각형을 그리는 안드로이드 C ++ 샘플입니다. JNI를 사용하여 일반 Android Java 활동에서 만든 GLSurfaceView를 통해 C++에서 렌더링을 수행합니다. 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이 샘플 앱에서는 쿠키 API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여기에는 Android 프레임워크 API와 인스턴트앱 플레이 서비스 API를 모두 사용하는 값의 저장 및 검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 이 API는 인스턴트 앱과 설치된 앱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인스턴트 앱에서 설치된 앱으로 사용자 생성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API의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목재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아름답게 설계, 완벽하게 기능을 갖춘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혹시 자신의 음악 플레이어 또는 음악 관련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려는 경우, 이것은 당신을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Android 프로세스, 메모리 사용량, CPU 사용량 및 기타 관련 주제를 모니터링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다면 완벽한 프로젝트입니다. 이 Android Things 샘플에서는 단추 입력 UserDriver를 사용하여 GPIO 핀 변경 내용을 듣고, 주요 이벤트를 생성 및 수신하고, 그에 따라 LED의 상태를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유사한 샘플을 빌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주변 I/O Codelab을 따릅니다. Android Q에는 응용 프로그램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오디오를 캡처 할 수있는 새로운 API가 있습니다. AudioPlayBackCapture API라고 하며 콘텐츠 공유 및 접근성을 쉽게 하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사용 사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I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는 Android 플랫폼용 YouTube 앱의 일부로 배포되는 서비스와 상호 작용합니다.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의 설치 공간이 작기 때문에 빌드 프로세스의 일부로 ProGuard를 사용하는 경우 앱의 파일 크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오디오의 백그라운드 재생을 허용하는 미디어 앱을 구현하고 다른 앱에 노출되는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1. 다른 앱이 MediaSession을 사용하여 외부에서 미디어 재생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어시스턴트에서 재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2. MediaBrowserService를 통해 간단한 음악 라이브러리를 노출합니다. 또한 MediaSession 콜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예를 들어 Android Auto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연결되지 않은 경우, 응용 프로그램은 이전 및 다음 트랙으로 건너 뛸뿐만 아니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한 UI가 있습니다. MediaSession 및 MediaBrowserServic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러한 API의 아키텍처 세부 정보로 이동하는 매체에서 이 문서를 읽어보십시오. 주전자는 안드로이드 NDK 플랫폼 기능을 무력화하기 위해 주전자 렌더링을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C ++ 샘플의 모음입니다 : – 클래식 주전자 : GLES 2.0 API 및 네이티브 활동을 사용하여 고전적인 주전자 메쉬를 렌더링. – 더 많은 주전자 : GLES 3.0 인스턴스 렌더링클래식 주전자의 여러 인스턴스 렌더링 – 안무기 -30fps : Chreographer API 및 EGL 안드로이드 프리젠 테이션 시간을 사용하여 API 수준에 따라 여러 프레임 속도 스로토링 기술을 보여줍니다 확장.

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이 샘플은 Google 앱별 동영상으로, Android TV 장치(예: Nexus Player)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UI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Android TV 앱을 쉽게 개발할 수 있는 린백 지원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안드로이드 TV의 UX 가이드 라인. 안드로이드 제트 팩안드로이드 개발 모범 사례를 보여주는 원예 응용 프로그램. 안드로이드 해바라기는 현재 알파로 출시되어 무거운 개발을 받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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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on 2nd August 2019 in Uncategoris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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