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배열함수 예제

Office 365에 대한 2018년 9월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여러 결과를 반환할 수 있는 수식은 자동으로 아래로 보내거나 인접한 셀로 유출됩니다. 이러한 동작 변경에는 몇 가지 새로운 동적 배열 함수도 함께 제공됩니다. 동적 배열 수식은 기존 함수를 사용하든 동적 배열 함수를 사용하든 단일 셀에 입력하면 됩니다 Enter 를 눌러 확인합니다. 이전 레거시 배열 수식먼저 전체 출력 범위를 선택한 다음 Ctrl+Shift+Enter를 통해 수식을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CSE 수식이라고 합니다. IF 함수는 0이 아닌 값 배열을 만들고 해당 값을 AVERAGE 함수에 전달합니다. 이 두 가지 걸림돌, 보고 소프트웨어에 원래 출력 뭔가 Excel에 덤프 할 때 뭔가 이상한, IF 함수는 개별적으로 이러한 결과의 각 테스트, 그리고 A1에서 해당 값을 반환 합니다.: A5 경우 True 또는 값 FALSE 경우 false. 완전히 확장된 수식은 예제 통합 문서의 셀 H20에서 입력 또는 복사하여 붙여넣기 =SUM(F10:F19*G10:G19)을 누린 다음 Enter를 누릅니다. 지정된 함수가 배열의 계산을 지원하는 경우 Excel 배열 수식에서 사용자 정의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상황이 조금 복잡 해지는 곳이다. MATCH 함수는 가장 긴 텍스트 문자열을 포함하는 셀의 오프셋(상대 위치)을 계산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조회 값, 조회 배열 및 일치 형식이라는 세 가지 인수가 필요합니다. MATCH 함수는 지정된 조회 값에 대한 조회 배열을 검색합니다. 이 경우 조회 값은 가장 긴 텍스트 문자열입니다. 행={1, 2, 3}를 반복하여 n행이 있는 행렬을 만들려면 j가 n x 1인 배열 수식 =MMULT(j, row)를 사용합니다. 논리 OR 작업은 추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UM(IF(((A2:A10=”팩스”)+(B2:B10=”존스”))))=0,1,0)))은 제품이 팩스이거나 판매원이 존스(또는 둘 다)인 판매 수(판매 단위 수가 아님)를 계산합니다. 요소 중 하나 또는 둘 다 TRUE( 0)인 경우 TRUE(또는 0) 결과가 TRUE이기 때문에 추가는 OR역할을 합니다. 두 요소가 FALSE(또는 0)인 경우에만 FALSE(= 0)입니다.

이 수식은 A2:A10과 “팩스”의 비교 결과와 B2:B10과 “Jones”의 비교 결과라는 두 개의 배열을 추가합니다. 이러한 각 배열은 TRUE 및 FALSE 값의 배열이며, 각 요소는 하나의 셀을 “팩스” 또는 “Jones”와 비교한 결과입니다. 그런 다음 이 두 배열을 추가합니다. 두 개의 배열을 추가하면 결과 자체가 배열이며 각 요소는 원래 배열의 해당 요소의 합계입니다. 예를 들어 {1, 2, 3} + {4, 5, 6} = {1+4, 2+5, 3+6} = {5, 7, 9}. 합계 배열의 각 요소(A2:A10=”팩스”)(B2:B10=”Jones”)에 대해 해당 요소가 0보다 큰 경우 IF가 1을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0을 반환합니다.

Shares

Posted on 2nd August 2019 in Uncategorised

Share the Story

About the Author

Back to Top
Sh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