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다운로드 수

20 세기 초반에, 도시는 유럽과 호주 사이의 장거리 비행기 비행에 의해 착륙 및 급 유에 사용 되었다. 그것은 1942-1945에서 일본인에 의해 점령 되었고, 오래 된 마을의 대부분은 연합군 폭격에 의해 파괴 되었다. 인도네시아 혁명 1945-1949의 시간 동안 쿠 팡에서 국가 주의자 동요 했다, 하지만 실제 싸움. 쿠 팡은 네덜란드에 의해 설정 된 식민지 의사 국가 동쪽 인도네시아의 일부 였 고, 마을 지역은 젤 프 스 튀 렌 드 랜드 슈 쿠 팡에 포함 되었다. [12] 후자는 독립을 성취 한 후에 단계적으로 폐지 되었다. 쿠 팡은 동티모르, 인도네시아 군, 밀리티에 대 한 분쟁 중 중요 한 위치에 있었습니다. 쿠 팡 주변의 수용소는 또한 도시에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1967에는 쿠 팡 교구의 자리가 만들어졌다. 1989에서 교구는 쿠 팡의 대 교구가 되는 것으로 상승 하였다. “마이크로 버스” (로컬 bemo 라고 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 팡 시의 대 중 교통의 고유성은 액세서리, 장식 및 음악 블 링으로 가득 찬 외관 때문입니다. 각 bemo는 승객에 게 서 돈을 모으는 운전자와 비서에 의해 유인 됩니다. 사전에 목적지/드롭 오프 포인트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여러 경로가 있기 때문에 bemos가 목적지로 지나가는 경우 숙박 시설에 문의 해야 합니다. 쿠 팡 내에서 경로 번호는 bemo의 상단에 볼 수 있습니다, 반면 목적지에 대 한, 그것은 대상 이름을 작성 합니다. 각 여행은 IDR 3000 (12 월 2018)입니다. 쿠 팡 (인도네시아어: 코타 쿠 팡, 인도네시아어 발음: [ˈ kupaŋ] 네덜란드어 맞춤법: Koepang)은 인도네시아 동부 누 사 텡가 라의 수도 이며, 349344의 2011에 추정 인구가 있습니다. 그것은 동티모르에서 가장 큰 도시와 항구입니다. 쿠 팡은 동티모르-인도네시아-호주 성장 삼각형의 일부입니다 [3] 자유무역 지역.

쿠 팡은 동티모르, 기계적, 사바, 플로레스, 암 본 및 기타 여러 부족에서 온 작은 민족 중국인 및 이민자 들의 여러 민족 도시입니다. 2010 인구 조사에서, 도시는 336239 주민 했다. 2011의 중앙 국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쿠 팡 주민 번호 349344 사람, 179323 남성과 170021 여성으로 구성. 쿠 팡 항구는 쿠 팡의 항구 이며, 화물 및 여객선을 모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승객은 일반적으로 쿠 팡을 통해 루 텡, Baa, 칼라 바 히 등의 목적지로 진출 합니다. 현재 상업 항구는 쿠 팡 리젠시 인 Tenau와 보 록 (bolok)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쿠 팡 나 시오 인은 이제 더 잘 뻗어 있는 천연 바다 항구입니다. 이 항구는 기계적, 세 마우 및 쿠 팡 시 주변 지역으로 향하는 목재 선박을 제공 합니다.

이전에는 어 부 들이 캐치를 내리기 위해 항구를 사용 하기도 했습니다. 쿠 팡 항구는 현재 해외에서 요트를 정박 하 고 있는 오래 된 바다 항구 이며 호주 다윈에서 출발 하는 인도네시아에서 스톱 오버가 되었습니다. 쿠 팡의 육상 운송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bemo 라는 미니 버스 운송으로 제공 됩니다. 쿠 팡 시는 행정 용어로 서, 인도네시아 행정 시스템 내에서 리젠시 (kabupaten)와 같은 상태를 가진 코타 (도시)입니다. 최고 책임자는 5 년 동안 사무실을 보유 한 선출 된 공무원, 시장 및 부 시장입니다. 현재 시장 및 부 시장은 8 월 1 일 2017에 쿠 팡의 이스트 누 사 텡가 라의 주지사에 의해 사무실로 맹세 된 제이 리 우 코 레와 하 마 누스 맨입니다. 그들은 2017-2022 기간 동안 사무실을 개최 합니다. [15] 네덜란드는 최고 경영자 (opperhoofd)와 이사회와 유럽 행정부를 설정.

원주민 들과의 관계는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서 규제를 받았다 (vergaderingen). 쿠 팡 행정부는 VOC-연합군 군도 기계적, Savu 및 Solor와 함께 업무를 처리 했습니다.

Shares

Posted on 12th May 2019 in Uncategorised

Share the Story

About the Author

Back to Top
Sh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