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net 소켓통신 예제

TcpListener는 연결을 수락하고 결과적으로 TcpClient 소켓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켓 오류가 발생할 때 throw되는 예외입니다. 다음 코드 예제에서는 Socket 클래스를 클라이언트로 사용하여 원격 네트워크 서비스에 연결하고 원격 클라이언트의 연결을 수신 하는 서버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스트림 소켓은 레코드 경계가 없는 데이터 흐름(바이트 스트림)을 제공합니다. 스트림은 전달되고 올바르게 순서가 정렬되고 중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 TcpClient 소켓을 얻자마자 두 클라이언트 간에 데이터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각 클라이언트를 인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 간에 오고 가는 모든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 클라이언트의 총 바이트 사용량을 측정하거나 해당 콘텐츠에 따라 특정 메시지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제 콜백을 구현하는 방법을 이해되었으므로 Client 클래스 내에서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보여 드린 로그인 메서드는 이제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소켓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서버 프로그램 및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간의 양방향 통신 링크입니다. 소켓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두 가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서버 소켓 프로그램(서버) 및 클라이언트 소켓 프로그램(클라이언트) . `try/except에서 각 UDP 소켓 작업을 래핑하려면 ICMP 오류가 UDP 소켓에 전파되는 것을 비활성화하는 이 오류 `Winsock ioctl 코드를 비활성화합니다.

이제 서버 소켓 프로그램과 클라이언트 소켓 프로그램이 연결됩니다. 통신을 테스트하려면 클라이언트 창에서 단추를 클릭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서버로 데이터를 보내십시오)를 클릭하면 서버 및 클라이언트 화면 메시지의 변경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UDP 패킷이 유효한 대상으로 전송되지만 소켓이 없는 경우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UDP 소켓의 경우 소켓 프로그래밍 TCP/IP(전송 제어 프로토콜/인터넷 프로토콜) 통신 및 UDP/IP(사용자 데이터그램 프로토콜/인터넷 프로토콜) 통신에 대한 두 가지 유형의 통신 프로토콜이 사용된다. 소켓은 Windows Sockets 응용 프로그램이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 패킷을 보내거나 받는 개체인 통신 끝점입니다. 소켓에는 형식이 있으며 실행 중인 프로세스와 연결되며 이름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소켓은 일반적으로 인터넷 프로토콜 제품군을 사용하는 동일한 “통신 도메인”의 다른 소켓과만 데이터를 교환합니다. 내가 한 일은 단순히 새로운 일반 요청 및 UI 프로젝트에서 CalcMessageRequest 및 CalcMessageResponse라는 응답 메시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두 메시지는 단순히 두 개의 숫자가 있는 요청의 예이며, 이러한 숫자의 합계가 합된 응답을 예상합니다. 통신이 설정되면 서버와 클라이언트는 자체 소켓을 읽거나 쓸 수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IPv4 및 IPv6에 대한 UDP 및 TCP 프로토콜을 통해 프로그래밍의 기본 을 소개합니다. 먼저 프로토콜을 소개하고 Socket 클래스에 대한 소개를 계속한 다음 소켓 옵션, IP 멀티캐스팅 및 원시 소켓과 같은 고급 주제를 계속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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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on 2nd August 2019 in Uncategoris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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